본문 바로가기

2020/1015

몸속 염증제거에 좋은 음식 몸속 염증제거에 좋은 음식 우리의 몸속에는 다양한 염증들이 존재하게 됩니다. 염증이란 우리의 몸속에서 상처나 부상 또는 몸 밖으로 부터의 바이러스나 세균을 방어하기 위한 몸속의 항원체의 반응의 부산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염증이 발생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큰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장기적 또는 지속적으로 만성염증이 나타나게 되면 이것은 문제가 되는 부분입니다. 만성염증은 비만이나 스트레스, 염증을 발생시키는 음식물을 과다하게 섭취했을때 즉, 활동적이지 않은 비활동적인 생활패턴으로 인해 나타나게 됩니다. 요즘의 현대인들이 딱 외부의 활동은 적고 비활동적인 생활을 하는 생활을 많이 하게 되는데 이는 만성염증이 생길 확률을 높이게 됩니다. 생활을 바꾸면 좋겠지만 그렇게 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기 때.. 2020. 10. 31.
입술에 물집이 생기는 이유 입술에 물집이 생기는 이유 피로가 누적되거나 몸이 많이 힘이 들때 종종 입술에 작은 물집이 생기는 경우 있으신적이 있나요? 단순히 피곤해서 생기는 것이 아닐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 원인에 대해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입술에 물집이 생기는 이유는 무엇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술에 물집이 생기는 이유 ▶ 입술건조 날이 점점 추워지면서 피부도 건조해짐에 따라 입술도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된다면 건조해져 갈라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갈리진 부분으로 인해 세균이나 바이러스들이 침투하게 되면서 물집이 생겨 나게 되는 것입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입술이 건조해 지는것을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으로 수시로 립밤이나 립글로즈를 사용해 보습을 충분히 보충하고 물을 자주 .. 2020. 10. 28.
샤오미미밴드5 한글패치 스트랩 보호필름 간단 기능리뷰 하기 샤오미미밴드5 한글패치 스트랩 보호필름 간단 기능리뷰 하기 오늘은 샤오미미밴드5의 기능에 대해 간단하게 리뷰해 볼까 합니다~ 우선 저번에 "Mi Fit" 이라는 어플을 다운받고 리뷰를 끝냈었는데요! 클릭하면 이렇게 나의 상태에 대해 나오는 메인창이 뜹니다! 물론 처음에는 로그인 회원가입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ㅎㅎ 그리고 자세한 설정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프로필을 클릭하고 나의 기기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자세한 설정이 가능한 창이 뜹니다~ 보통은 맨위의 아이콘이 있는 곳이 미밴드에서 직접 사용되는 설정에 가깝다고 보시면 되요 맨위의 스토어를 클릭하게 되면 이렇게 디스플레이 메인화면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너무 화려(?)해서 마음에 드는게 없었어요 ㅎㅎ 그래서 다른 어플의 .. 2020. 10. 24.
미밴드5 한글 나의 첫 스마트워치 개봉기 미밴드5 한글 나의 첫 스마트워치 개봉기 저의 첫 스마트 워치~!! 짜잔~~미밴드5를 구매했습니다~! 얼마전 직장 동료가 애플워치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았습죠!근데 너무 멋있는거예요~~그래서 나도 갖고 싶다 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집에가서도 계속 생각이나더라고요.... 근데 저는 안드로이드 유저이기에애플워치는 사용하는 의미가 없고그렇다고 갤럭시워치를 사자니 가격만큼 제가 사용할까싶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저렴이 갓성비를 찾다가미밴드5가 적당한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당~ 저는 다나와 사이트에서 검색해서 그나마 배송이 빠르고저렴한 11번가에서 약 35000원에 구매했습니다~! 3만원대에 스마트워치라니 ㅎㅎ워낙 미밴드는 갓성비로 유명했기에 기대하고한2일을 기다렸던것 같아요 ㅎㅎ 그렇게 도착한 미밴드5~~~~.. 2020. 10. 22.
태국음식 맛집 서울대입구역맛집 타이패밀리 태국음식 맛집 서울대입구역맛집 타이패밀리 저번 주말 아침 늦잠을 자고 일어나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얼마전 부터 가보고 싶어 했던 태국음식점을 가자고 해서 동생과 함께 집앞 5분거리의 태국음식점으로 갔습니다~ 지나가면서 한번 가보고 싶다고만 몇번을 말했는지..ㅎㅎ 그래놓고 못가던 찰라에 가게 되었어요~ 사실 저렇게 태국언어로 간판이 되어 있어 정확한 이름을 몰랐는데 작게 타이패밀리 라고 영어로 적혀 있더라고요~ 들어가서 앉자마자 배가 고프기에 메뉴판을 열었습니다~ 사실은 이것이 저의 첫번째!! 태국음식 이었는데요~ 어떤 음식이 맛있는지 잘 몰라서 동생과 그냥 먹어보고 싶은 메뉴로 골랐던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고른 메뉴들!! 꾸어이여우는 태국쌀국수로 저희는 닭고기로 주문을 했고요! 똠양꿍! 너~~무.. 2020. 10. 20.
속쓰림 증상 이유와 원인 알기 속쓰림 증상 이유와 원인 알기 속 쓰림의 증상은 우리가 흔하게 느낄 수 있는 증상 중에 하나입니다. 일시적으로 나타나게 된다면 보통은 야식을 먹거나 과식을 했을 경우 나타났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증상이 일주일 이상 지속되어 나타나게 된다면 그 원인이 있을 것이며 위장질환이나 또 다른 원인에 의해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속 쓰림 증상 원인 ▶ 입덧 입덧의 증상 중에 하나로 속 쓰림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입덧의 증상으로는 구토와 메스꺼움, 식욕저하 등이 있으며 주로 소화기 계통에 증상이 나타납니다. 이 증상 들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을 먹는 것이 좋으며 천천히 꼭꼭 씹어 먹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 십이지장 궤양 십이지장의 궤양도 속쓰림을 유발합니다. 소장과 위장을 연결.. 2020. 10. 19.
곱창맛집 봉천역맛집 진미소곱창 방문기 오늘은 오랜만에 동생과 외식을 했습니다~! 집은 서울대입구역 이지만 이 가게 곱창을 너무~나 좋아하기 때문에집에서 20분 정도 걸어서 진미소곱창 가게에 도착~!여기는 봉천역과 더 가까워요~ 간판은 이렇게 정말 간판 그대로싸고 맛있는집이 맞습니다~~~~!! 친구가 저번에 너무나 맛있는 집이라고데리고 간 후로는 계속 가게되는 집입니당~그리고 여기 사장님이 너무 좋으셔서 ㅎㅎ 가격은 이렇게 됩니다~~ ㅎㅎ사실 많은 곱창집을 간적이 없기에 비싼 가격인지 아닌지는정확히 모르겠지만 맛은 아주 맛으니~ 그리고 동생이 사준다고 했으니아주 맘껏 먹으려고 했습니다 하하 여기 밑반찬 중에서는 저는 아주 부추무침이 제일인것 같습니다!아주아주 맛나요~그래서 2번 리필은 기본인데...호호 그리고 이렇게 기름장과 깍두기도 주신 답.. 2020. 10. 18.
쇠독에 비판텐연고 바르기 쇠독에 비판텐연고 바르기 얼마전 선물로 마스크 스트랩을 받게 되었어요~~ 요즘 많이들 하고 다니잖아요!!그래서 저도 편하겠다 싶어서 받은 다음날 바로 하고 출근 했답니다!! 그리고 그 날 새벽!! 얼굴 너무 가려운 거예요... 저는 사실 이유를 몰랐어요 새벽에 모기를 물렸나 했지 뭐예요 ㅠㅠ 그래서 새벽에 출근하는 동생에게 누나 얼굴에 모기 몇방이나 물렸냐고 얼굴이 이상하다고 봐달라고 하니 동생이 모기가 아닌것 같다는 거예요 잠시 생각해보니 위치가 딱 스트랩이 있는 위치 인거죠.. 그리고 떠오른 생각이 전...쇠 알레르기가 있었어요... 하필 스트랩이 쇠로 되어 있던 거였어요... 제가 왜 생각을 못했는지... 악세사리는 정말 철저하게 관리하고 않하는데 이건 정말 생각지도 못했답니다 ㅠㅠ 어쩐지...양쪽.. 2020. 10. 12.
신장에 좋은음식 신장에 좋은음식 신장은 우리의 몸에서 필요하지 않은 노폐물들을 걸러주는 역할을 하는 장기입니다. 신장의 경우 문제가 생기게 되면 바로 증상이 나타나지 않고 잠복하고 있다가 나중에 크게 나타는 경우가 많기도 합니다. 평소 제대로 신장을 관리하지 못하게 되어 그 기능을 다하지 못한다면 만성피로나 결석, 혈압상승, 부종 등의 증상이 나타 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음식의 영향을 어느정도 받는 신장은 자극적이고 너무 기름진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신장에 좋은 음식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장에 좋은 음식 ▶ 양파생양파에는 항염증효과가 뛰어나 특히나 콩팥이 좋지 않은 분들에게 좋은 음식이며 항산화물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양파는 신장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심장병 예방과.. 2020. 1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