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곱창맛집 봉천역맛집 진미소곱창 방문기

by 영리한뇽뇽 2020. 10. 18.

 

 

 

오늘은 오랜만에 동생과 외식을 했습니다~!

 

집은 서울대입구역 이지만 이 가게 곱창을

 너무~나 좋아하기 때문에

집에서 20분 정도 걸어서 진미소곱창 가게에 도착~!

여기는 봉천역과 더 가까워요~

 

 

 

 

간판은 이렇게 정말 간판 그대로

싸고 맛있는집이 맞습니다~~~~!!

 

친구가 저번에 너무나 맛있는 집이라고

데리고 간 후로는 계속 가게되는 집입니당~

그리고 여기 사장님이 너무 좋으셔서 ㅎㅎ

 

 

 

 

가격은 이렇게 됩니다~~ ㅎㅎ

사실 많은 곱창집을 간적이 없기에 비싼 가격인지 아닌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맛은 아주 맛으니~

 

그리고 동생이 사준다고 했으니

아주 맘껏 먹으려고 했습니다 하하

 

 

 

 

여기 밑반찬 중에서는 저는 아주 부추무침이 제일인것 같습니다!

아주아주 맛나요~그래서 2번 리필은 기본인데...호호

 

 

 

 

그리고 이렇게 기름장과 깍두기도 주신 답니다~

밑반찬도 맛나요~

그 중에 제일은 바로 부추부추!

 

 

 

 

그래도 메인은 이 음식들이죠!

사실 이사진은 2판째 사진입니다 ㅎㅎ...

저녁에 너무 배고파서,,사진은 잊은채로 

 

첫번째판은 대창1, 곱창1 이렇게 시작을 해서

두번째는 모듬을 시켰습니다~!

 

 

 

 

구운 양파가 너무 맛있어서 가게 이모한테 양파 많이주세요~

했더니 정말 많이 주셨어요!! ㅎㅎ

대신 다 먹어야 한다~ 하셔서 걱정마세요~! ㅎㅎ 이러고 

정말 다먹었지요~

 

 

 

 

대창은 고소하고 기름진 맛이 아주 

행복의 기름짐..흐하

 

 

 

 

곱창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 랍니다~

아주 곱아 꽈~악 차 있어서 고소하니~

너무 좋습니당

 

 

 

 

염통은 뭔가 식감이 고기 같기도 하고ㅎㅎ

염통이 무슨 부위인지 몰랐는데

심장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사장님이 저희가 너무 맛나게 먹으니

몰래 염통을 더 주셨어요 ㅎㅎ

 

오셔서 어떻게 먹으면 더 맛있는지 알려주시기도 하고요~!

그전에는 이모님만 계셨는데

요즘에는 배달도 하시고 하시니 아드님과 함께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이것은 막창~!

저는 좋아하는 부위는 아니지만

동생은 쫄깃하니 딱 자기 스타일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곱창을 동생은 막창을 ㅎㅎ

 

 

 

 

한가지 팁을 주신게 이렇게 부추를 함께 구워서 먹으면 

더 맛이 있다고 해주셔서 또 열심히

구워 먹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함께 먹기도 하며

그냥 먹어도 너무 맛나답니다

 

 

 

 

저는 이렇게 숟가락에 가득 쌓아서

부추랑 고추장아찌랑 마늘이랑 함께 먹었어요~!!

 

으~사진을 보는 지금도 너무 맛나보이고

먹고 싶네요 ㅜㅜ

 

 

 

으~~ 이 사진은 제가 우울할때 마다 꺼내서

보려고요.. ㅎㅎㅎ

 

그리고 제일 마지막 단계가 기다리고 있죠~

 

 

 

 

바로~ 볶음밥~!!

빠질 수 없는 코스죠~~

 

이 볶음밥도 이모님이 많이 가져다 주셨어요~

얼마나 배부르게 먹었는지~~

 

 

 

 

부추도 막 섞어서 먹고 대창도 올려먹고~

마지막까지 아주 알차고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은것 같습니다~!

혹시나 봉천역에 사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주소 : 서울 관악구 봉천로 377-1 1층 진미소곱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