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쇠독에 비판텐연고 바르기

by 영리한뇽뇽 2020. 10. 12.

쇠독에 비판텐연고 바르기

 

비판텐연고

 

얼마전 선물로 마스크 스트랩을 받게 되었어요~~

요즘 많이들 하고 다니잖아요!!그래서 저도 편하겠다 싶어서

받은 다음날 바로 하고 출근 했답니다!!

 

그리고 그 날 새벽!! 얼굴 너무 가려운 거예요...

저는 사실 이유를 몰랐어요 새벽에 모기를 물렸나 했지 뭐예요 ㅠㅠ 

 

그래서 새벽에 출근하는 동생에게 누나 얼굴에 모기 몇방이나 물렸냐고

얼굴이 이상하다고 봐달라고 하니

동생이 모기가 아닌것 같다는 거예요

 

잠시 생각해보니 위치가 딱 스트랩이 있는 위치 인거죠..

그리고 떠오른 생각이 전...쇠 알레르기가 있었어요...

 

 

하필 스트랩이 쇠로 되어 있던 거였어요...

제가 왜 생각을 못했는지...

악세사리는 정말 철저하게 관리하고 않하는데 이건 정말 생각지도 못했답니다 ㅠㅠ

어쩐지...양쪽 턱 부분만 엄청나게 가렵더라고요..

 

그래서 저의 양 턱은 아주 난리가 나고 말았어요..

 

 

두.둥.

ㅠㅡㅠ 너무 슬픕니다....

원래 피부가 많이 얇고 약한 편인데 

난리 난리 완전 대박 난리가 났습니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너무 가려워 미치겠네요 힝..

 

종종 귀걸이를 잘 못해서 짖무르거나 바지에 있는 금속들이

살에 닿아 알레르기가 올라오기도 하는데 이렇게

넓게 올라온적은 없었는데...완전...제가 바보였네요 

 

사실 친구는 금속알레르기 연고가 있으니 약국에 가보라고 하긴 했는데

오늘 이래저래 바쁘다보니 갈 시간이 없어서

집에 있는 비판텐을 바르고 있습니다.

 

 

피부가 약하다 보니 순하고 화학 성분이 많이 없는 비판텐은 항상

집에 있거든요!! 그래서 우선은 바르고 있는데 생각보다 가려운건 좀 가라앉아서 괜찮은것 같아요!

 

외출하기 전에는 마스크를 쓰니깐 약간은 더 두껍게 흡수시키고 

쓰고 나가 보았는데 괜찮은것 같아요~

 

 

보통은 습진이나 짓무른 피부에 바르고 부르튼 피부에도 바르는 연고이기 때문에

진정효과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보습효과도 좋고요!

 

오늘 세수하고 나오니 알레르기가 올라온 부분이 엄청 건조하더라고요

그래서 나름 보습효과도 좋은 것 같아요

 

 

한가지 단점은 머리카락이 엄청 붙어요 ㅎㅎ

머리끝도 기름지고ㅎㅎ 밖에 나가면 마스크를 쓰기 때문에 크게는 상관없지만

집에서는 머리를 고정시키고 있어야 해요 ㅎㅎ

 

그거 빼고는 아직까지는 저는 좋은 것 같아요!

그치만 이게 알레르기 전용 연고가 아니여서 상태는 지켜봐야 하기 때문에

1~2일 정도 지켜보다가 진전이 없다면 바로 병원을 가보긴 해야 겠어요~

이번주는 일이 바빠서 틈이 있을까 모르겠지만 말이예요 ㅜㅜ

에휴~ 그래도 비판텐이라도 있어 가려움은 조금 덜 하네요 ㅜㅜ

만약 저 처럼 피부가 약하고 쇠알레르기가 있으시다면...

마스크스트랩은 꼭 플라스틱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흐엉..

 

 

저 처럼 이렇게 아프고 가려워 하지 마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