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풋사과 다이어트젤리 선물후기

by 영리한뇽뇽 2020. 9. 29.

풋사과 다이어트젤리 선물후기

 

 

얼마전에 선물 받은 녹십자애플V 다이어트젤리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엄마께서 어느날 전화를 하시더니 택배가 하나 갈꺼니깐

잘 받아서 꼬박꼬박 잘 챙겨 먹으라는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영양제를 보내주시나? 했죠??

꼬박꼬박 챙겨 먹으라고 하시니..

근데 열어보니 다이어트젤리 더라고요 ㅎㅎㅎㅎ.....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자주 머물기도 했고 움직이지 않아

살이 붙긴 했지만 엄마도 느끼셨는지 무언의 압박을 이렇게 선물과 함께

보내주셨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선물과 함께니 얼마나 다행일까요 ㅎㅎ

엄마 말씀으로는 홈쇼핑을 보다가 우리딸한테 지금 필요한 건데?!

하시곤 바로 구매하셨대요ㅎㅎ

우선 본인의 집으로 시키시곤 궁금해서 한통은 엄마 먹고 나머지는

저한테 다시 보내주신거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이모는 이전 시리즈?를 먹어보셨는데 살을 많이 뺏다고

하루에 2개,3개씩 드셨다고 저한테도

그렇게 먹으라고 하시는데 ㅎㅎ 저는 1개씩 먹으려고요 ㅎㅎ

정량을 지켜먹어야죵

 

 

 

저는 홈쇼핑 방송을 직접 보지 못해 제품에 대해 잘 몰라 좀 찾아보니

꽤 유명한 제품이더라고요!

식약처에서 체지방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요!!

오~~엄마 감사합니당 열심히 먹고 운동할께요 ㅎㅎ

 

1포에 칼로리는 30kcal로 높지는 않은것 같아요 ㅎㅎ

그냥 간단한 간식으로 좋은 것 같은 느낌?

 

 

 

한번에 홈쇼핑에서는 약 3개월분은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 엄마도 저에게 3개월 분도 보내주셨고요!

 

 

 

가장 좋은 부분이 이렇게 포로 되어 있어서 아주 간편하고 먹을수도 있고

들고 다닐 수도 있다는 거예요!!

또 알아보다 보니 이 제품이 그냥 풋사과가 아니고

애플페논이라고해서

풋사과의 250배 농축한 특허받은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유명한데는 다 이유가 있었군요!!

 

 

 

1박스에는 14포씩 들어 있고 

포는 그렇게 작지도 크지도 않는 사이즈도 적당합니당

 

 

 

 

이렇게 이지컷트가 있어서 쉽게 뜯어서 먹기도 편하답니다!!

 

 

 

젤리는 이런 색이예요~!

저는 약간 진한 초록색이지 않을까 했지만 진한 황토색?에 가까워요!!

향은 사과향이 나고

맛은 뭔가 풋사과의 씁쓸한 맛이 약간은 나면서 끝맛은 단맛이나요!

완전 애기입맛이라면 쓰다고 느끼 실 수 있는데

그런게 아니라면 무난하게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이제 먹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엄청나게 큰 효과는 모르겠지만

더 지켜봐야 알겠죠? 또 이것만 먹는다고 무조건 살빠진다고 생각하진

않아요~ 운동과 함께해야 더더 좋은 효과를 본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ㅎㅎ

요즘에 만보걷기!!를 실천하고 있는데(직장이 걷는게 위주라 가능)

꼭꼭 좋은 효과를 보고 좋은 후기를 갖고 글을 다시 쓰도록 하겠습니당~!!

1일1포~1일1만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