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애드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by 영리한뇽뇽 2020. 9. 28.

애드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애드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사이트검토도 계속해서 되지 않고

3개월여간 약 15회의 승인전 수정사항있음의 답볍..ㅠㅠ

누군가 한 2~3주 정도 쉬었다가 신청하면 더

확률이 높아진다해서 신청을 미루고 

상심에 상심을 하고 있던 찰나에..

 

2일전 이웃분이 댓글로 빨리 신청해 보라고 말해주셔서

신청해보니 그날 저녁에 바로 승인이 났습니다!!

 

승인대란이라고 말이 나올 정도로 많은 분들이

승인을 받고 있다고 해요!!

이것을 기회를 삼아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ㅎㅎ

 

많은 거절 메일을 받으면서

매번 수정할 사항이 있다고 뜨고 사이트검토는 어려워서 좀 막막했거든요

그래서 어서 빨리 코로나가 없어져서 사이트 검토 좀 해주세요~~

했었는데 승인이 나서 너무 기쁩니다!!

 

그래서 오늘 광고 바로 달아도 보고 그랬네요!!

아직은 뭔가 어려운 느낌도 있는데 점점 배우다 보면 

더 좋은 방법 쉬운 방법 알 수 있겠죠??

 

가장 두려운건 정지랑 저품질 이네요~~

요즘엔 계정단위로 저품질을 준다고 해서 무서워요 ㅜㅜ

열심히 하는 것 말곤 없겠죠? ㅎㅎ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그냥 지금이 기회인것 같습니당~

기회를 주었으니 열심히 하여라!~~~ㅎㅎㅎ

그저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오늘은 너무나 기쁘고 기쁘네요~~

앞으로 계속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