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가산디지털단지역맛집 초밥맛집 스시쥬베이

by 영리한뇽뇽 2020. 9. 20.

가산디지털단지역맛집 초밥맛집 스시쥬베이

가산디지털단지역맛집

 

정말 오랜만에 외출을 했습니다!

점심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초밥 맛집으로

동생과 친구와 함께 갔지요!

 

 

제가 먹을 생각에 바로 들어가 버려서 ㅎㅎ

친구가 찍어준 간판사진!! 감사요~

 

 

내부는 엄청 넓진 않지만 정말 깔끔하고

누가봐도 일식하는 가게인 인테리어~

들어 갔을때는 사람들이 꽉 차있어서 사진을 못찍을까

걱정했지만 2시 무렵이 지나니까

싹~ 다드시고 가셔서 덕분에 잘 찍었답니당~

 

 

딱 그 전 손님 분이 나가면 이렇게 물잔이랑

젓가락을 미리 세팅해 놓으시더라고요!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제가 앉은 곳이 바로 초밥을 만드시는 곳 앞인데 뒤에는 이렇게

1인좌석 처럼 일자형 테이블도 있고!

일본사진? 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일식집 하면 빠질 수 없는 고양이!

찾아보니 부르는 이름이 미네키네코 라고하네요

손님과 재물을 불러오는 행운의 인형이라고 하더라고요!!

다 의미가 있었어요 ㅎㅎ

 

 

가게 구경을 어느정도 하고 물을 마시면서 

어서 초밥이 나오길 기다고 있습니당 ㅎㅎ

그러고 보니 제가 메뉴판을 찍지 않았더라고요 ㅜㅜ

이런... 어쩔 수 없죠..허허

저는 오늘 런치세트를 먹었어요!

10ps 11,000원!

어느 초밥이 나오는지는 적혀있지 않았어요!

 

 

기다리면서 식전 죽과 샐러드를 주셨는데

제가 먹고나서 찍었지요 ㅎㅎ 

아직은 완벽한 블로그인이 되지 못했나봅니다

그치만 죽은 고소하고 아주 맛났어요!

샐러드도 상큼하고 샐러드 드레싱에서는 약간 샐러리향이

나긴했지만 전 샐러리도 잘 먹기에 괜찮았습니당

 

 

제가 좋아하는 락교도 많이 주시고

락교는 무엇으로 만들었느냐로 열심히 토론을 벌이고 있으니

우동이 먼저 나왔습니다!!

 

 

국물을 엄청 많이 주시더라고요!!

진하고 맛났어요! 세트메뉴이기 때문에 면은 많지 않지만

초밥과 함께 참 잘 어울리는 메뉴인것 같아요

 

 

드디어!!초밥이 나왔습니다!!!

너무너무 배가 고팠고 초밥을 못먹은지 너무 오래 되서

정말 너무 행복했어요

 

 

확대샷 으~~

사장님이 한피스씩 더 주셔서 11ps를!!

거기에다가 친구가 조개류는 못먹겠다며 하나 더 줘서

저는 무려 12ps를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마지막 사진에 갈색소스가 뿌려진 초밥을 서비스로 

주신것 같았아요 ㅎㅎ 

근데 한가지 웃겼던게 저하고 친구는 소고기초밥이라고 맛있다고 했는데

알고보니 연어를 토치로 구운 초밥이었더라고요 ㅎㅎ

동생이 알려줘서 저희는 아닌데 고기맛이었는데 그랬어요!!

 

 

위에 2개의 초밥은 제일 맛있었던 초밥!! 서비스로 주신 초밥도 맛있었고

연어초밥이랑 생새우를 살짝 토치로 그을리고 치츠소스같은

진한 소스를 올린 새우초밥이 너무 맛있었습니당!!

 

 

그렇게 전 모든 초밥과 우동을 해치웠습니다!!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동네에 정말 좋아하던 초밥집이 있었는데 없어져서

그 후로는 초밥을 거의 못먹었어서 정말 먹고 싶었는데 너무 맛나서 행복했습니다 ㅠㅠ

 

 

계산하고 보니 일본장검도 있어서 한컷!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엄청 가깝진 않지만

가볼만한 거리였습니당

초밥을 먹으면 그렇게 멀지도 않은 거리예요 ㅎㅎ

직원분들이나 위생도 너무너무 좋고 깨끗하고

맛도 너무 맛났답니다! 다음에 또또 가볼까 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255398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