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야식 매운갈비찜 맵당 신림점 배달음식 시켜먹기

by 영리한뇽뇽 2020. 9. 3.

야식 매운갈비찜 맵당 신림점 배달음식 시켜먹기

 

동생이랑 오랜만에 야식을 시켜 먹었습니다~

엄청 당기는건 없는데 또 뭘 먹고 싶긴하고 배도고프고

그렇더라고요! 저녁을 조금 일찍 먹었더니 히히

 

 

한참을 고민하다가 주문한 것이 바로

매운갈비찜 입니다!!

평소에 매운음식을 좋아하는 저와 동생은 우선은

얼마나 매운지 모르니 2단계로 시켜서 먹어보자 했어요!

 

 

1시간을 기다려 도착한 매운 갈비찜~!!

배가 고파서 포장을 빨리빨리 뜯고 

먹으려는데 동생이 누나 이거 블로그에 안올려?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아참! 하고 사진을 찍었답니다!

 

 

리뷰 이벤트로 달걀찜도 받고 마요네즈 콘샐러드? 도 있었어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무쌈과 맨김도 기본메뉴에 있더라구요

달걀찜은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샐러드는 매운갈비찜이

매울때 조금씩 먹으면 매운감을 좀 줄여줘서 좋았어요!

 

 

하리보도 보내주셨네요 ㅎㅎ 

입가심용으로 딱 좋네요

 

 

갈비찜 한점~딱 입어 넣으니

으아~~정말 맵더라고요!! 먹다가 놀랏네요 히히

맵부심 부린다고 동생이랑 하나도 안매운데?

하다가 둘이 동시에 물을 벌컥벌컥 마셨네요

처음엔 매웠는데 먹으면 먹을 수록

적응하는지 좀 덜 매워지더라고요 히히

 

 

당면도 엄청 많이 들어 있었어요 히히

제가 당면을 좋아해서 거의 제가 다 먹은거 같아요

당면배를 채운느낌 ㅎㅎ 양념이 매워서 엄청 칼칼했어요~!

 

 

이렇게 김에 쌈무에도 싸서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요즘 저렇게 맨김에 밥을 먹는게 왜 이렇게 맛나나 몰라요

거기에 고기까지 싸먹으니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누나!이것도 찍어!

라고 동생이 ㅎㅎ근데 왜 저렇게 찍었죠

귀찮았나요..? 아닐겁니다 하하

먹다가 너무 흥분해서 그런가 봅니다 

 


 

오늘 포스팅을 보고 새삼 저는 왜저렇게 사진을 못찍을까 

반성하게 되네요 허허 똥손은 변함없는 히히

 

갈비찜은 생각보다 매워서 놀랏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ㅎㅎ 조금 아쉬운점은

갈비찜에 어묵이 들어 있는걸 처음봐서 쪼끔 그건 별로였어요

아 그리고 고기에 그 오도독 거리는 뼈가 꼭 2개씩은

붙어있더라구요 ㅎㅎ 당면을 좋아하는 저는

고기는 많이 먹지 않았지만 동생은 고기가 조금 아쉽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간만에 야식을 먹으니 기분이 좋았답니다~~

다음에 음식 사진을 찍게 되면 그때는 더 잘 찍도록 노력해야 겠어요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