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홍대 가볼만한 곳 놀거리 소품샵 오월상점 구경하기

by 영리한뇽뇽 2020. 8. 27.

홍대 가볼만한 곳 놀거리 소품샵 오월 상점 구경하기

홀대가볼만한곳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25길 28 1층

영업시간 : 월~금(12시~21시) / 토~일(12시~22시)

 


 

집에서 캔들를 만들어 볼까 하다가 한참 고민하고

어떤 모양이 이쁜가 하고 소품샵 사진을 찾아보았어요

올해 갔었던 홍대소품샵 오월 상점

 

 

그때 한참 돌아다니다가 가장 마지막에 갔었던

오월 상점! 그냥 밖에서만 봐도 사고 싶은 게 많겠는데? 했던 ㅎㅎ

 

 

꼭 이렇게 소품샵을 오면 좋은 점이

빈 벽이 없게 꾸며놓은 것!!

저는 그 점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히히

여기는 전체적으로 귀여운 느낌이 강한 소품샵이었어요

 

 

식빵 수세미 히히 아보카도도 있었고

배추 모양도 있었던 기억이! 그거 보고 한참을 살까 고민했지만

실제로 사용하기 너무 아까 울 것 같아서 그냥 사진으로만

남겨 놓았답니다! 그리고 이 공간에는 약간 주방 소품들이 많아서 그런지

벽면도 타일로 해놓으셨더라고요

 

 

꽃 인형도 있고요~줄기 부분이 철사?로 되어 있어서

마음대로 구부리거나 펼 수 있었어요

 

 

정말 이쁘고 신기하고 만들어보고 싶고 먹고 싶게 생긴

캔들이 너무 많았던... 그래서 캔들 하면 전 이곳이 생각나더라고요!

특히 저기 저 치즈 모양 캔들!! 탐나 탐나~

아는 동생은 실제로 원데이 클래스에 가서 만들어 봤다고 하는데

어렵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다면서 ㅎㅎㅎ

 

 

취향저격 소품들도 있었어요

해리포터 완전 초반에 해그리드가 해리에게

생일선물로 만들어준 케이크 모양!!

옆에는 토이스토리 버즈랑 렉스!

렉스가 너무 갖고 싶더라고요 

세상엔 사고 싶고 갖고 싶은 물건들이 왜 이렇게 많을까요?

 

 

정말 정말 이쁘지 않나요?

저걸 직접 만드신 분들은 정말 금손이에요

부럽다.. 전 완전 똥 손이거든요

옆에 하트 모양 캔들 세트는 나중에

친구나 지인분들 생일선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마그넷 모으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전 진짜 젤리인 줄 알았는데 마그넷이었어요 히히

나중에 조금 더 큰 냉장고를 사거든 꼭 사보려고요!

전 냉장고에 사진들 붙여놓는 로망 아닌 로망을 갖고 있는데

언젠가는 꼭 해보려고요!

 

 

요렇게요!! 하하하하 

저 냉장고는 열리는 상자인가 하고 한참을 봤는데

그냥 냉장고였어요 냉장고

근데 하리보 마그넷이랑 너무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스누피 키링들도 많았어요!

스누피 만화를 정말 좋아하는데~

내용을 보다 보면 참 위로가 되는 말들이 많은 만화거든요!

 

 

찰리 브라운 이 친구 저의 최애 캐릭터 중에 한 친구랍니다!

저 미소 맘에 듭니다 호호

 

 

전체적인 분위기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데

한쪽에는 정말 분위기 있게 악세사리와 가방을

판매하는 곳도 있더라고요~

한 가게 두 느낌~

 

 

올해 초엔 저렇게 머리가 짧았었는데

벌써 중 단발!이네요 

빨리 코로나 사태가 나아져 저도 원데이 클래스를 가서

캔들도 만들어 보고 이것저것 해보고 싶네요~!

(집에서는 자신이 없어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