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강남맛집 마녀주방 강남점 방문기

by 영리한뇽뇽 2020. 8. 23.

강남 맛집 마녀 주방 강남점 방문기

 

2주 전인가 3주 전에 갔었던 마녀 주방~

요즘 어딜 못 가니... 예전에 갔던 곳들을 조금씩 꺼내 포스팅해봐요

ㅠㅡㅠ 이젠 거의 반 포기

나아질 만하면 또 터지고.. 그래도 모두 힘냅시다!!

아무튼~~ 난생처음 가본 마녀 주방 ㅎㅎ

 

 

이 안에 사탕이 들어 있음요!!

열면 무서운 소리가 나는데... 딱 제가 싫어하는 소리 나와서

영상은 못 찍겠더라고요~!!

친구들과 갔는데 그전에 일이 있어서 일을 하고 갔더니

배가 고프고 아주 피곤했더랬죵 

 

 

근데 웨이팅이 20분 이래서 막 이것저것 구경하고

사진은 이거 하나 찍었더라고요 하하

나참~~ 정말~~~ 하하하

 

 

가게의 테마가 핼러윈!

365일 핼로윈이 열리는 느낌의 레스토랑 이더라고요 

옆 테이블엔 링거 주스?라고 하나요

드시던데 신기했어요!!

 

 

주문하고 위에 보니 뭔가 해리포터에 나온 것 같은

모자들이 보였죵!

음식이 20분이 더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손님이 많아서 그렇구나 그냥 이해는 했지만 사실

너무 배가 고팠어요 ㅠㅠ

 

 

그래서 물도 3잔이나 마시고 그릇 세팅도

열심히 했지만 사진이 흔들린 거 보이시나요?

ㅎㅎ 제가 밥을 못 먹으면 손이 그렇게 떨려요..

 

 

친구들과 나눠 마신 레모네이드와 자몽에이드!

어쩜 사진이 이렇게 다 흔들렸을까

제가 똥 손이긴 한데 밥을 못 먹어서 그런 거겠죠?

이렇게 사진을 못찍다늬 에휴~

 

 

이건 콘치즈피자입니다!! 가격은 14,000원

드디어 나왔어요~!!!

너무 기쁘게 한 조각씩 나눠서 먹기 시작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도우가 패스츄리처럼

얇고 겹겹이 쌓여 있더라고요

그 식감이 너무 맛있고 콘치즈도 맛있고 맛있어서 눈물 또르르

 

 

이건 김치 치즈 칠리 라이스예요! 가격은 11,500원

리조또 같은 이 메뉴는 진짜 정말 맛있었어요!!

이건 같이 갔던 친구들 모두들 너무 맛있다고 했던 메뉴입니다

치즈가 너무 고소하고 뭔가 익숙하면서도

입에 착 감기는 맛이에요 완전 적극 추천!!

 

 

마지막으로 와인숙성 넓적다리 스테이크 6,500원

가격이 아주 착한 이 메뉴는

잘 보시면 아시겠지만 손가락 모양의 쿠키가 있어요..

그래서 친구한테 이건 너가 먹어.. 하면서 조용히 넘겨주었죠 하하

뭔가 너무 디테일한 쿠키라서 먹기가 ㅎㅎ

그리고 데리야끼 소스 베이스인데

닭고기도 너무 맛있었어요! 완전 가성비 갑!!

다들 이 메뉴는 꼭 시키는 것 같더라구요~!GOOD!

 

 

사람이 다섯 사람이라서 2개를 시켰었죠!

남자 2명에 여자 3명이었는데 나름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남자분들이 엄청 배불러 하진 않으셨는데 ㅎㅎ

만약 저랑 비슷한 친구들이 가실 경우에는 파스타 메뉴 하나 정도

더 시켜서 드시면 완전 모두 만족스럽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 대비 음식들의 퀄리티가 좋아서 그런지 손님들이 아주

많았답니다! 저는 시간이 아주 여유로워서 기다리는데

상관은 없었지만 시간 여유가 없으시다면

가는 시간대를 잘 맞춰서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아주 인기쟁이 레스토랑!

 

직원 분들도 대기시간이나 음식이 나오는 시간에 대해서 

미리 잘 설명해주시고 친절하셨어요!!

다음에 친구들과 상황이 괜찮아지면 다시 한번 가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