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예쁜 소품샵 연남동 소품샵 투어 소카모노

by 영리한뇽뇽 2020. 8. 19.

예쁜 소품샵 연남동 소품샵 투어 소카모노

예쁜소품샵 소카모노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167-1 1층

영업시간 : 월~금 / 오후 1시~9시


연남동에 있는 귀여운 소품샵

고양이 테마의 소카모노를 방문했었어요!

 

 

한참 꽃이 필 때 방문했었는데 히히

참 이쁘게 꽃이 피어 있던 기억! 그래서 더 눈에 들어왔던 거 같아요~

 

 

이게 간판인 것 같았어요 히히

진짜 귀엽지 않습니까~?! 멀리서 찾아서 보긴 힘들지만

한번 보면 잘 잊혀지진 않을 것 같아요!

친구들이랑 얘기하더라도 '그 있잖아~파란 고양이 간판!' 하면 딱 알 것 같은 ㅎㅎ

 

참고로 저는 소품샵은 이 가게가 처음 방문이었어요!

정말 사고 싶은 물건들이 많더라구요!

 

 

저에게는 나름 신세계였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많은 엽서며

스티커, 액자들, 머그잔 부터해서 모든 게

고양이를 테마로 한 소품들이 가득했어요!!

 

 

특히나 전 이곳 앞에서 한참을 머물렀어요ㅎㅎ

저게 다 그림인데 집에 잔뜩 사서 진열하고 싶더라고요 ㅠㅡㅠ

 

 

명화를 주제로 고양이들의 그림들의 소품들이

제~일 탐 났던 거 같아요!!

월급날 전이라 사지는 못했던...

다들 월급 전엔 빈털터리인 거 아시죠?ㅎㅎ

 

 

이렇게 작은 소품들도 있어요!

식탁이나 책장에 디피하면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기억에 많이 남았던 엽서예요!

엽서 뒷면에 음식 레시피가 적혀 있더라구요 ㅎㅎㅎ

뭔가 색다른 느낌? 이런 엽서들도 있구나 했어요

 

 

모나리자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 인자한 표정까지 똑같은 고양리자?ㅎㅎ

 

 

고양이 테마 이긴 하지만 종종 강아지랑 토끼들도 있었어요!

다들 어쩜 저렇게 귀엽게 만드셨는지..

 

 

개인적으로 식기구 구매욕구가 강한 저는 여기서

많이 흔들렸어요 히히 

정말 한참 고민했던 거 같아요.. 이런 걸 여기서 사지 어디서 사나 싶기도 하고

같이 간 언니는 이것저것 막 사기 시작하는데.. 어쩌지 하다가

우선은 다음을 기약했답니다

 

 

그리고 이 친구들은 진심으로 사러 다시 갈까 고민 중이에요 ㅎㅎ

저 그림이 프린팅이 아니고 직접 그리신 거더고요!!

그래서 더 갖고 싶던 거 같아요, 프린팅이 아니고 직접 그린 거여서요~

꼭 사고 말테요 거기 계시오!!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렀던 곳인데 저에게 있어 참으로

신세계였던 거 같아요!

같이 갔던 언니가 다꾸(다이어리 꾸미기)가 취미 인지라

인도하는 대로 따라다녔던 곳에 만난 소품샵!

 

그 전엔 다꾸가 뭔지도 몰랐답니다! 근데 정말 와보니 

왜 사는지 알겠더라구요! 막 저 좀 사가세요!!라고 외치는 것 같았어요.. 소품들이요~히히

 

그래서 다음엔 월급이 들어온 다음날 가볼까 합니다~

전체적으로는 고양이 테마가 대부분이에요

고양이를 좋아하시고 동물 캐릭터 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든 좋아하실 것 같은 곳이에요!

 

다만 가시게 되면 조심해야 할 것은

바로!!! 지갑 조심입니다 하하

정신을 놓으면 털리고 말아요 같이 간 언니가 그랬어요.. 정말이에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랑 스티커나 손거울이나 손수건 등등

정말 다양하게 있어서 더 볼거리도 많고

사고 싶은 물건들도 너무 많았던 것 같아요!

 

종종 소품샵 투어를 즐겨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

저도 이제 그 대열에 합류할 것 같네요~!

 

연남동에 놀러 가시거나 소품샵을 좋아하신다면

꼭꼭 가보세요~!! 추천 이용